[EXSENS]먹을 수 있는 러브젤, 레홀 에디터의 엑상스 리뷰기 > 체험단 후기 | 육구랜드 | 성인용품 전문몰

[EXSENS]먹을 수 있는 러브젤, 레홀 에디터의 엑상스 리뷰기 > 체험단 후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체험단 후기

[EXSENS]먹을 수 있는 러브젤, 레홀 에디터의 엑상스 리뷰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69land 작성일17-06-29 16:06 조회29회 댓글0건

본문

* 엑상스 워밍고멧마사지젤 

처음 제품을 받자마자 용기를 훑어봤다. 엑상스는 재밌게도 용기에 디테일이 있다. 러브젤이 나오는 구멍 아래 표시가 있는데 이는 위 상단부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돌려야 러브젤이 나온다는 뜻이다. 가끔 러브젤 쓰다보면 뚜껑을 제대로 닫지 않아 무쟈게 흘러버린 액체를 아까워하던 지난날이 떠오른다... 또하나는 엑상스 용기 위아래에 스트라이프 야광줄이 있어 어둠속에도 쉽게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엑상스는 사려깊다.

마가리타 : 칵테일 향에 취할 것 같은 마가리타향 
코코넛 : 휴양지의 여유로움을 닮은 코코넛향 
피나콜라다 : 기분 좋은 열대과일 향 
핫바닐라 : 무드있는 밤에 딱인 부드러운 향 
스트로베리 : 달콤하고 상큼한 딸기향 
민트모히토 : 시원한 민트와 상쾌한 모히또향 

6개의 제품 모두 향과 맛을 느껴봤다. 향은 제목대로 그러한 향이 났으며 맛은 모두다 동일한 [단맛]이다. 화장품 맛이 아니라 마치 달고나의 자극적인 단맛과도 비슷하다. 개인적으로 스트로베리의 향이 좋았다. 핫젤처럼 바르는 순간 후끈후끈함이 올라온다. 점도는 쎈편이 아니지만 수용성 제품인데도 오일같은 느낌이다. 굉장히 미끌거리고 진-득하며 향도 좋다. 

손가락에 펌핑하는 순간 스륵 흘려버리기 때문에 나의 경우 클리토리스에 직접 펌핑하여 손가락으로 비빈다. 기존에 쓰는 러브젤의 경우 알로에젤 같은 느낌이 들어 닿았을 때 차가움이 있어 쾌감이 오기까지 시간이 걸렸으나 워밍고멧의 경우 오일리한 느낌과 온도상승으로 쉽게 쾌감이 올라온다. 굿잡! 

워밍고멧은 확실히 자위를 할 때나 남자친구에게 핸드잡을 해줄때 아주 괜찮은 제품인 것 같다. 

* 엑상스 핫앤쿨이펙트립글로즈 

이제품 겁나 신박하다. 언뜻봐도 자세히봐도 립글로즈라 쓰여있다. 그렇다고 이것이 립글로즈라 생각하면 안된다. 엄연한 러브젤, 그거도 신박한 기능이 들어간 러브젤이다. 

제품을 열어 바르는 것조차 립글로즈스럽다. 향은 달콤한 딸기향으로 점도는 워밍고멧, 쿨링젤보다 좀더 있는 편으로 오일리한 느낌은 여전하다. 제품을 손목에 발라봤다. 손목에 충분히 발라보고 비벼봤을 때 후끈함이 바로 올라온다. 그러다가 쏴 -한 느낌이 앞서 소개한 쿨링젤보다 더하다. 마지막 느낌은 시원함만 남아있다. 바르고 나서도 꽤 오래(약 5분) 지속된다. 

이 제품 또한 자위보다는 핸드잡에서 펠라치오로 넘어갈때 사용하기 좋았다.  입술에 바르는 순간.. 

화끈한 느낌이 오르더니 갑자기 쏴-해지는데 마치 입술을 퉁퉁 붓게 만들어 도톰함을 연출하는 연고처럼 느껴진다. 나도 모르게 그만... 입술을 쭈욱 내미는데, 진짜 부푸는 것같은 느낌이 들기도 한다. (입술을 도톰하게 보이고 싶은 분들이 읽는다면.. 구매할 것 같다) 

츄릅츄릅 다 먹어버릴 수 있겠다! 입에 위아래로 발라 살짝 비벼준 뒤 귀두를 머금어본다. 쿨링젤보다 쏴한 느낌이 강해 남친 또한 반응이 바로 오는 편이었다. 

남친 : 오? 이거 엄청 시원해! 
나 : (펠라치오중) 음웨? 쥬왐?(그래? 좋아?) 
남친 : 좀 색달라 느낌이! 

기존 수용성 젤에 대한 수분감에 지겨운 분들이라면 엑상스를 경험한 순간 "괜찮은데?"를 연발할지도 모른다. 오일리한 느낌 덕분에 자극할 때 쾌감이 빨리 오는 편이며 세련된 향으로 오럴이나 애무하기 부담스럽지 않다. 단, 맛의 경우 워밍고멧, 쿨링젤, 립글로즈 각각 특성상 차이는 있지만 모두 단맛으로 이루어져있다. 또한 가지고 다니기 편리한 사이즈에 재밌는 감각을 선사해주는 립글로즈가 가장 맘에 든다. 

나와 같이 물고 뜯는 섹스를 즐기는 당신이라면 필요할지도 모른다. 

지극히 강.추! 

* 종합평가 
GOOD – 워밍과 쿨링을 피부와 맛으로도 느낄 수 있어 좋았다. 15ml와 립글로즈의 경우 컴팩트한 사이즈 덕분에 언제.. 어디서든.. 쓸 수 있어... 자주 애용할 것 같다! 
BAD – 맛있는 향은 있지만 정말 원했던 맛(味)은 없다. 가격이 비싸다. 
  
* 리뷰상품 
- 제품명 : 워밍고멧마사지젤 50ml / 립글로스 핫앤쿨 
- 제조사/원산지 : EXSANS/FRANCE 
- 제품가격 : 각 개당 28,000원 / 27,800원

 

먹을 수 있는 워밍고멧마사지젤 전체 보러가기 > 


출처
본 내용은 섹스컨텐츠 미디어 레드홀릭스(www.redholics.com)에서 가져온 기사입니다. 공유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광평로 280 (수서동) 로즈데일오피스텔 1314호 배송주소: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55-22 우암빌딩 1층 Tel: 02-6009-9149 Fax: 02-6280-2509 email: red@redcomm.kr
주식회사타임아이엔씨 사업자: 147-81-00588 대표: 김태규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4332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백상권 
Copyright © 2017 RED Commerce. All Rights Reserved.